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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인증 에디션 A5


A5의 기본 범주에서 형식 인증을 추구하기로 선택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ICON은 국제 판매를 용이하게 하고 미국 이외의 예금 보유자 및 판매 파트너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A5에 대한 FAA 유형 인증 프로세스를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Light Sport 카테고리를 인정하지만 다른 국가에서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또한 A5의 무게는 수륙 양용 LSA 항공기의 한계보다 약간 더 큽니다. 미국에서 ICON은 A5의 무게에 대해 FAA로부터 면제를 추구하고 획득했습니다. 각 국가가 이와 동일한 면제 절차를 요구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Type Certified A5는 중량 면제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국가에서 검증을 위한 보다 원활한 경로로 FAA 유형 인증을 추구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기본 범주에서 형식 인증을 받았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는 유형 인증 ICON A5가 FAA의 엄격한 준수 요구 사항에 따라 생산 유형 인증서에 따라 제조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즉, Type Certified A5는 LSA 모델보다 더 엄격하고 다른 표준에 대한 인증을 받았습니다. 기본 범주 항공기는 본질적으로 단순하고 레크리에이션용으로 설계되었으며 최대 4개의 좌석이 있으며 LSA보다 더 높은 중량 제한이 있습니다. 그러나 1차 카테고리는 고성능 엔진, 4인 이상 탑승 또는 상업용 비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A5의 Type Certified 버전은 S-LSA 버전과 어떻게 다릅니까? 스펙은 똑같나요?

두 항공기 모두 동일한 성능 사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요 차이점은 Type Certified A5가 FAA의 더 높은 수준의 조사 및 문서화 하에 생산 유형 인증에 따라 생산된다는 것입니다. 두 항공기 모두 동일한 안전 기능을 제공하고 가장 높은 표준에 따라 제작되었지만 Certified Edition은 FAA에서 요구하는 몇 가지 추가 인증 단계를 거쳤습니다.

본질적으로 동일한 경우 형식 인증 버전이 S-LSA 버전보다 비용이 더 많이 드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형식 인증 A5는 다음과 같은 여러 영역에서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FAA 형식 인증을 위한 초기 개발 비용; 추가로 필요한 문서와 관련하여 생산 유형 인증서를 유지 및 지원하기 위한 지속적인 비용; Type Certified A5가 특히 국제 시장을 대상으로 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ICON은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판매, 서비스 및 비행 훈련 파트너를 지원하기 위한 인프라를 개발 및 유지 관리하는 데 추가 비용이 듭니다.

ASTM 인증이 아닌 FAA의 형식 인증을 받았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LSA가 등장하기 전에 GA(General Aviation) 항공기는 일반적으로 형식 인증을 받았거나 실험적이었습니다. ASTM은 여러 국가(미국 포함)에서 채택한 산업 표준으로 GA의 중요한 부분이 된 LSA의 개발을 허용했습니다. 대조적으로, 형식 인증 항공기는 산업 표준이 아닌 생산 형식 인증에 따라 FAA에 의해 형식 인증을 받았습니다.

미국에 거주하는 경우 S-LSA보다 Certified Edition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요 이점은 국제 여행에 대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ICON A5를 카리브해의 섬으로 비행하거나 다른 나라에 있을 때 비행기를 요트에 두고 있는 경우 A5를 비행하는 것입니다. LSA에는 형식 증명서가 없으므로 일반적으로 실험용 항공기를 비행하는 것처럼 다른 국가에서 비행하려면 특별한 허가가 필요합니다(예외가 있으며 특히 바하마에서는 미국 LSA를 허용합니다).

Certified Edition의 서비스 및 교육은 어떻게 이루어집니까?

미국 이외의 비행 훈련 측면에서 A5 소유자는 현지 ICON 훈련을 받은 강사와 함께 자신의 Type Certified ICON A5에서 현지 비행 훈련을 받을 수 있습니다. ICON이 지정한 정비 시설은 보증 지원을 제공하며, 보증이 아닌 작업의 경우 ICON 소유자는 적절한 자격을 갖춘 항공기 정비 시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Type Certified A5 소유자는 이미 포괄적인 ICON Authorized Flight Instructors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Type Certified ICON A5에서 수상 비행기 등급을 받을 수 있으며 유지 관리를 위해 ICON 서비스 파트너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Certified Edition의 구매 및 운영 계약은 동일합니까?

Type Certified A5에 대한 계약은 LSA 계약을 기반으로 합니다.

LSA/SPL 자주하는 질문


LSA를 정확히 정의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FAA는 LSA를 다음 성능 기준을 충족할 수 있는 항공기로 정의합니다.

  • 최대 2명
  • 최대 총 중량 1,320파운드(수상 비행기의 경우 1,430파운드) *ICON은 FAA에서 총 중량을 1,680파운드까지 허용하는 중량 면제를 승인받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ICON FAA 면제 섹션 을 참조하십시오.
  • 단일 엔진(비터빈)
  • 120노트(138mph) 최대 비행 속도
  • 45kts 최대 실속 속도
  • 고정 착륙 장치(수상 비행기의 경우 접을 수 있음)

개인 조종사가 LSA를 비행할 수 있습니까?

예. 스포츠 파일럿 면허 이상을 소지한 사람은 누구나 LSA를 비행할 수 있습니다.

S-LSA란 무엇입니까?

S-LSA는 Special Light Sport Aircraft의 약자입니다. S-LSA는 공장에서 제작되어 소유자가 조립할 필요 없이 바로 비행할 수 있는 상태로 배송됩니다. ICON A5는 S-LSA이며 비행 준비 상태로 배송됩니다. 키트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LSA는 야간에 비행할 수 있습니까?

예, 조종사가 최소한 개인 조종사 면허를 소지하고 있고 항공기가 FAR Part 91.205(c)에 따라 야간 비행을 위한 적절한 장비를 갖추고 있는 경우입니다.

스포츠 파일럿 면허(SPL)를 취득하기 위한 전제 조건은 무엇입니까?

4가지 기준이 적용됩니다.

  1. FAA 실기 시험에 응시하려면 17세 이상이어야 합니다(16세부터 훈련 시작 가능).
  2. 영어에 능숙해야 합니다.
  3. 의료 적격성의 증거로 3종 FAA 진단서 또는 유효한 미국 운전 면허증이 필요합니다(단, FAA 진단서에 대한 개인의 가장 최근 신청이 거부, 취소, 정지 또는 철회되지 않은 경우).

SPL 교육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요소는 무엇입니까?

다음 세 가지를 완료해야 합니다.

  1. FAA 스포츠 파일럿 필기 시험을 통과해야 합니다.
  2. FAA 인증 비행 강사로부터 모든 필수 스포츠 파일럿 비행 교육을 이수해야 합니다.
  3. FAA 심사관의 FAA 구두 및 실기 시험(즉, "체크 라이드")에 합격해야 합니다.

스포츠 파일럿이 되려면 FAA 진단서가 필요합니까?

아니요. FAA 규정에 따라 스포츠 조종사는 다음 중 하나를 갖추어야 합니다.

  • 최소 FAA 3차 진단서 또는
  • 의료 적합성의 증거로 유효한 운전 면허증. 스포츠 파일럿으로 활동하는 동안 운전 면허증에 대한 제한 사항도 준수해야 합니다.

또한 SPL은 알려진 의학적 상태에 대한 해결 방법이 아닙니다. FAA는 항공기를 안전한 방식으로 작동할 수 없는 의학적 상태를 알고 있거나 알 이유가 있는 사람이 SPL에 따라 작동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FAA의 추가  스포츠 파일럿 의료 FAQ를 참조하십시오. (http://www.faa.gov/licenses_certificates/medical_certification/sportpilots/)

스포츠 파일럿 면허를 취득하기 위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SPL에 대한 요구 사항입니다.

  • 최소 20시간의 비행 시간(공인 강사의 최소 15시간의 비행 훈련을 포함하여 최소 2시간은 크로스 컨트리 비행 교육)
  • 공항에서 10번의 이륙과 10번의 착륙을 통해 완전히 정지합니다(교통 패턴 포함).
  • 실기시험 대비 3시간의 비행훈련(실기시험 60일 이내 완료)
  • 단일 엔진 비행기로 최소 5시간의 단독 비행 시간(최소 75해리 이상의 단독 크로스컨트리 비행 1회 포함, 최소 2개 지점 착륙, 한 다리 최소 25해리).
  • 유효한 미국 운전 면허증(정지 또는 취소 대상이 아님) 또는 승인된 검시관이 발행한 3급 진단서.

스포츠 파일럿에게는 어떤 영공 제한이 있습니까?

스포츠 조종사는 A등급 공역(18,000MSL 이상의 공역)에서 작동할 수 없습니다. 스포츠 조종사는 클래스 B, C 또는 D 공역에서 작동하기 위해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수천 미만의 저고도 미국 영공의 대부분은 "통제되지 않는" 상태이며 사실상 활용되지 않으며 스포츠 조종사에게 완전히 개방되어 있습니다.

스포츠 파일럿이 IFR(계기 비행 규칙) 조건에서 비행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 스포츠 파일럿은 IFR 조건에서 PIC(Pilot in Command) 역할을 할 수 없습니다.

스포츠 파일럿은 밤에 비행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 스포츠 파일럿은 야간에 PIC 역할을 할 수 없습니다. "밤"은 시민 저녁 황혼의 끝에서 아침 시민 황혼의 시작(일몰 후 약 30분 및 일출 전 30분)으로 정의됩니다.

스포츠 조종사가 LSA 양서류를 비행하려면 수상 비행기 등급인 SES(단일 엔진 바다)가 필요합니까?

아니요. 수륙양용 비행기 LSA를 비행하려면 추가 수상 비행기 등급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수중 환경에서 항공기를 운용하려면 숙련도 검사를 완료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공인 비행 강사(CFI)가 귀하가 적절한 교육을 받았고 수중 환경에서 A5를 작동할 자격이 있음을 확인하는 보증서를 귀하의 일지에 추가할 것입니다. 이 숙련도 검사는 초심자와 기존 지상 비행기 전환 조종사 모두를 위한 기본 ICON 비행 훈련 커리큘럼에 포함될 것입니다.

이미 SEL(Single-Engine Land) 등급의 개인 조종사 면허가 있는 경우 A5를 비행하기 위해 스포츠 조종사 면허 또는 추가 교육이 필요합니까?

이미 수상 비행기 등급(SES)을 보유한 개인 조종사인 경우 A5에 대한 간단한 ICON 전환 교육 과정을 이수하기만 하면 됩니다. 개인 조종사 이상이고 수상 비행기 등급을 보유하지 않은 경우 수중 환경에서 A5를 작동하기 위한 로그북 승인을 받으려면 전환 교육과 숙련도 검사를 완료해야 합니다.

회사


ICON의 본사는 어디인가요?

ICON Aircraft의 본사는 샌프란시스코에서 북쪽으로 50마일 떨어진 캘리포니아 주 바카빌에 있습니다.

A5는 어디에서 생산됩니까?

A5는 캘리포니아 주 바카빌에 있는 ICON의 항공기 완성 센터에서 비행을 완료하고 인증을 받았습니다. ICON은 복합 부품을 제조하고 Baja California에 있는 멕시코 시설에서 A5를 조립합니다.

고객의 시설 방문을 즐겁게 합니까?

예. 해당 지역에 있는 경우 제품 전문가에게 문의하여 투어 일정을 잡으십시오.

A5 일반


A5의 구조는 무엇입니까?

기체는 부식에 강한 탄소 섬유로 구성된 경량의 고강도 복합 재료로 수륙 양용 비행기와 수상 비행기에 선호됩니다.

"양서류"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A5는 육지와 물 모두에 착륙할 수 있습니까?

예. A5는 수륙 양용 비행기이므로 보트 선체 디자인과 개폐식 착륙 장치로 인해 물이나 육지에서 착륙 및 이륙이 가능합니다.

A5는 몇 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습니까?

FAA 규정에 따르면 LSA는 조종사와 승객 1명으로 제한됩니다.

A5의 "유용 하중"은 무엇입니까?

A5 한정판은 약 430파운드의 유용한 하중(사람 + 수하물 + 연료)을 가지고 있습니다.

ICON이 받음각(AoA) 표시기를 포함하기로 선택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받음각 표시기는 항공기의 세로축 상대 바람 사이의 각도로 측정된 날개의 성능을 조종사에게 직접 표시합니다. 날개는 속도나 무게에 관계없이 동일한 받음각에서 실속하므로 조종사는 AoA 표시기를 참조하기만 하면 모든 비행 단계에서 날개 성능을 빠르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착륙 및 기동 중에 특히 유용합니다.

A5는 계기 기상 조건에서 비행할 수 있습니까?

FAA에서 승인한 ASTM 합의 표준 F2245-13b에 따라 S-LSA는 VFR 비행으로 제한됩니다.

A5는 밤에 비행할 수 있습니까?

FAA 규정은 적절하게 장비된 경우 개인 조종사가 야간에 LSA를 비행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야간 조명 패키지를 사용하면 A5는 야간 VFR 비행 작업에 적합합니다.

창을 제거할 수 있습니까? 비행 중에 제거할 수 있습니까?

네, 사이드 윈도우는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안전상의 이유로 공중에 떠 있는 동안 창을 제거해서는 안 됩니다.

A5의 최대 측풍 성분은 얼마입니까?

A5의 시연된 한계는 12노트입니다.

A5에 들어갈까요?

방향타 페달은 다양한 파일럿 높이 치수를 수용하기 위해 앞뒤로 조정됩니다. A5는 50번째 백분위수 여성에서 95번째 백분위수 남성까지 조종사를 수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42.6인치 헤드 간극(압축 시트 쿠션에서 헤드라이너까지의 거리)으로 해석됩니다. 키가 196cm인 사람도 A5에 편안하게 맞을 수 있지만 개인의 체격과 몸통 길이에 따라 다릅니다.

A5에 수하물 보관함이 있습니까?

예. A5의 조종석과 조수석 바로 뒤에 수하물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 공간은 조종사의 시야나 비행 통제를 방해하지 않도록 최대 60파운드의 수하물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

ICON A5의 범위는 무엇입니까? A5는 얼마나 멀리 이동할 수 있습니까?

ICON A5의 범위는 427nm 입니다. ICON A5에는 20갤런의 연료 탱크가 있으며 시간당 약 4갤런을 연소합니다.

토지 운영


A5는 표면이 단단한 활주로가 있는 기존 공항에서 비행할 수 있습니까?

예. A5는 공항에서 멀리 떨어진 모험을 위해 더 많이 설계되었지만 작은 스트립에서 가장 큰 국제 공항에 이르기까지 모든 공항이나 비행장으로 비행할 수 있습니다.

A5는 잔디 또는 개선되지 않은 스트립에서 비행할 수 있습니까?

예. A5는 활주로 표면이 거의 필요하지 않은 경량 항공기입니다. A5는 포장된 표면이나 비교적 부드러운 잔디, 흙 또는 자갈 표면에서 비행할 수 있습니다.

물 작업


수상 비행기를 운영하려면 어느 정도의 물이 필요합니까?

FAA는 수상 비행기 기지로 지정된 수역이 최소 길이 2,500피트, 너비 200피트, 깊이가 3피트 이상이어야 하며 떠다니는 파편이나 물에 잠긴 장애물이 없어야 한다고 권장합니다. 또한, 착륙 차선까지의 활공 경로는 20:1이 장애물 제거를 위해 권장되는 최소값입니다.

수술하려는 수역이 승인되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수상비행기조종사협회 (www.seaplanes.org) 는 수상비행기 운항이 허용되는 곳을 결정하기 위한 귀중한 자원입니다. 이제 10판에서 그들의 수상 착륙 디렉토리 (http://www.seaplanes.org/mambo/index.php?option=com_content&task=view&id=122&Itemid=235) 는 수로 사용 규정에 대한 단일 참조 도구를 제공합니다. 고려 중인 수역의 적절한 규제 기관에 전화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USCG는 자신이 통제하는 모든 수로를 수상 비행기에 개방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수상 비행기는 일단 수상에 이르면 보트에 대한 적절한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수상 비행기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입니까?

수상 비행기는 환경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대기 및 수질 오염, 후류 및 식물, 야생 동물 및 퇴적물의 교란 영역에서 기존의 모터 보트에 비해 유리합니다.

A5가 자체 동력으로 경사로에서 물 밖으로 택시를 탈 수 있습니까?

예. A5는 좋은 방향 제어를 유지하면서 물 밖으로 나와 보트 램프로 이동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경사로의 최대 권장 기울기는 날개가 확장 위치에 있는 경우 9.6%입니다.

물에서 작동하기 위한 최대 파도 높이는 얼마입니까?

A5의 최대 권장 파도 높이는 12인치입니다.

수중에서 랜딩 기어를 내릴 수 있습니까?

예.

A5는 바닷물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까?

예. 바닷물 작업에는 정해진 제한이 없습니다. 그러나 ICON은 바닷물에서 작업한 후 A5 외부를 민물로 헹굴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A5는 염수의 부식성으로 인해 장기간 염수에 방치되어서는 안됩니다.

A5 발전소


A5는 어떤 엔진을 사용합니까?

ICON A5에는 현재 Rotax 912 iS Sport 엔진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912는 LSA 카테고리에서 가장 일반적인 엔진입니다(1973년 이후로 170,000개 이상의 Rotax 항공기 엔진이 판매되었습니다). Rotax 912 iS Sport는 연료 효율적인 4기통, 4행정, 100hp, 수냉식 및 공랭식 동력 장치(수랭식 헤드, 공랭식 실린더)입니다.

Rotax 912 iS Sport는 어떤 종류의 연료를 사용합니까?

공항 밖에서의 유연성을 위해 Rotax 912 iS Sport는 자동차(91옥탄) 또는 항공 휘발유(100LL 평균 가스)를 연소합니다.

평균 연료 연소량은 얼마입니까?

A5는 순항 상태에서 시간당 3.8갤런을 소비합니다.

접이식 날개는 A5의 기본 사양입니까?

수동 접이식 날개 디자인은 현재 모든 A5 항공기의 표준 기능이지만 미래에는 선택 사항이 될 수 있습니다.

비행기 조종 훈련 20시간이면 충분할까요?

FAA는 스포츠 조종사 면허를 취득하는 데 최소 20시간이 필요합니다. 스포츠 조종사는 여전히 비행이 허용되는 주간, 좋은 날씨 및 통제되지 않은 영공에서 필요한 수준의 훈련을 받습니다. 실제로 스포츠 조종사는 레크리에이션 비행 요구 사항에 맞게 보다 구체적으로 맞춤화된 훈련을 받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스포츠 조종사 훈련이 교통 중심의 시스템 관리보다 기본적인 비행술과 우수한 시각적 비행 기술에 더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실제로 더 안전하고 더 적합한 초기 훈련 프로그램일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ICON 스포츠 파일럿 코스는 코스를 완료하기 위해 최소 30시간의 비행 훈련을 포함합니다. 일부 학생들은 숙달을 위해 훈련을 받기 때문에 추가 훈련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안전


ICON은 안전을 위해 무엇을 하고 있나요?

우리 엔지니어들은 ICON A5를 스핀 방지 기체(SRA), 특허 출원 중인 Seawings™ 플랫폼, 날개 끝단, 신속하게 전개되는 완전 항공기 낙하산과 같은 안전 기능을 통해 예측 가능하고 쉽게 비행할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마음의 평화.

낙하산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Complete Aircraft Parachute 기술은 20년 이상 시장에 나와 있으며 거의 ​​300명의 생명을 구한 것으로 인정받은 기술입니다. 낙하산은 항공기 날개 내부에 장착되며 로켓에 배치됩니다. 조종사는 오버헤드 콘솔에 명확하게 표시된 핸들을 당기기만 하면 낙하산 전개를 시작합니다. 낙하산은 몇 초 만에 완전히 전개되고 비행기를 캐노피 아래 지면으로 내립니다.

스핀 저항이란 무엇입니까?

회전 저항은 일반적으로 경비행기가 회전(요와 실속의 동시 조합)에 들어가게 하는 조건에 직면할 때 항공기가 회전하는 경향을 줄이는 기체의 설계 기능입니다. AOPA Air Safety Institute's 2010에 따르면 조종사 관련 사망사고의 41%를 차지하는 일반항공 조종사 관련 사망사고의 주요 원인인 실속/스핀 사고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획기적인 안전성 향상입니다. 넬 리포트).

스핀은 매우 높은 하강률을 초래하는 실속과 요의 위험한 조합입니다. 의도하지 않은 스핀 진입은 스포츠 비행이 발생하는 경향이 있는 저고도에서 특히 관대하기 때문에 ICON은 A5를 스핀 복구가 아닌 스핀 방지로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스핀 저항은 수십 년 동안 항공기 제조업체에게 어려운 목표였습니다. A5가 생산에 들어갔을 때 FAA에서 정의한 표준에 따라 회전 저항이 있는 최초의 재래식 생산 항공기가 되었습니다. 스핀 및 스핀 저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다음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스핀 및 스핀 저항
정보 ICON의 스핀 저항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다음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ICON의 스핀 저항 프로그램 비하인드

FAA 승인


A5는 인증을 받았습니까?

경량 스포츠 항공기는 FAR 파트 23 인증 수단에 의해 인증되지 않고 오히려 FAA 경량 스포츠 항공기에 대해 명시된 ASTM 표준을 충족하도록 감사되었습니다. ICON Aircraft와 A5는 2015년 6월 15일 S-LSA 생산에 대한 FAA 감사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ICON은 어떤 면제를 신청했으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ICON은 FAA의 총 중량 제한인 1430파운드에 대한 면제를 FAA에 청원했습니다. 면제 요청은 추가적인 안전 기능을 제공하면서 회전 방지 항공기를 만들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스핀 저항은 모든 조종사 관련 사망 사고의 41%의 원인인 실속/스핀 제어 상실 사고를 해결합니다.

스핀 및 스핀 저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다음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스핀 및 스핀 저항 정보

ICON의 스핀 저항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다음 링크를 방문하세요. ICON의 스핀 저항 프로그램 비하인

FAA로부터 받은 면제 ICON은 무엇입니까?

면제는 ICON의 A5 수륙 양용 경량 스포츠 항공기(LSA)의 총 중량 증가를 허용합니다. 면제는 다른 안전 기능 중에서 회전 방지 기체를 수용하여 A5가 실속/회전으로 인한 제어 상실 시나리오를 더 잘 피할 수 있도록 합니다. FAA는 "FAA는 이번 특정 안전 강화를 위해 LSA에 대해 MTOW(최대 이륙 중량)를 완화하는 것이 공익에 부합하며 소형 항공기의 안전성을 높이려는 FAA의 목표와도 일치한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구매 프로세스


오늘 주문하면 배송 날짜는 어떻게 되나요?

예상 배송 날짜는 ICON 영업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내 항공기의 최종 성능 사양은 언제 사용할 수 있습니까?

현재 성능 사양은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사양은 변경되는 경우 항공기 구매 계약에서 업데이트되므로 항공기를 예약하고 보증금을 내기 전에 검토할 기회가 있습니다.

A5에는 어떤 옵션이 있습니까?

사용 가능한 구성, 항공기 옵션 및 외관 구성은 항공기 구매 계약을 받기 전에 귀하와 함께 검토됩니다.

CON에서 직접 주문합니까, 아니면 딜러 네트워크가 있습니까?

이때 모든 항공기 구매 주문은 ICON에서 직접 이루어집니다. ICON 영업팀(707-564-4100 또는 fly@iconaircraft.com)에 문의하세요.

A5를 어떻게 전달할 것인가?

ICON은 공장 배송 경험을 포함하여 여러 배송 옵션을 제공합니다. 추가 요금으로 A5를 운송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배송 옵션은 구매 과정에서 저희 팀에서 검토합니다.

고객 시연 비행이 가능합니까?

내 A5 구매에 자금 조달이 가능합니까?

예. 일반적으로 대출 기관은 20-25%의 계약금을 요구하고 나머지는 마감 시 자금을 조달합니다. 이율은 약 5%이며 10-15년 기간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거나 선호하는 파트너 중 한 곳과 연결하려면 영업팀에 문의하십시오.

누가 내 A5에 대한 보험을 제공할 수 있으며 비용은 얼마입니까?

GA 항공기에 대한 책임 보험의 연간 보험료는 보험에 가입한 항공기 유형과 조종사의 경험에 따라 다릅니다. ICON은 여러 보험사와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가능한 최고의 요금을 위해 중개인에게 직접 연락하기 전에 추천을 위해 ICON Sales에 연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A5 Service and Support


A5에는 어떤 유형의 보증이 제공됩니까?

ICON A5는 제한 사항, 제외 및 조건에 따라 1년 동안 항공기 및 더 긴 기간 동안 특정 구성 요소에 적용되는 제한 보증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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